안녕하세요~ 노란노란 입니다.😊

 

수줍게 인사 올립니다.

 

첫 게시물 주제는 아이패드 입니다!

 

블로그를 해야지.. 라고 생각하자마자 아이패드 사고 싶다...!! 라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지요.. 허허..

 

초보자의 입장에서 쓴 글이니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참하게 피드백 부탁드려요!

 

자.. 아이패드를 사려고 검색을 해봅니다.

 

자 아이패드를 사려고 검색을 해봅니다. 뭐죠......? 아이패드는 대가족인가 봅니다... 7세대 까지.. 어휴.. 아주 단란하다 그래 ^^
아이패드는 Pro/Air / 그냥 iPad/ mini 로 나뉩니다.

세대는 ver./버전을 뜻합니다.

Air는 3세대이네요. 나온 지 얼마 안 되었나 봅니다.

아, 12.9형 Pro는 4세대지만 11형 Pro는 2세대입니다. 화면 크기에 따라 또 다르네요.... ㅎ

그렇다면 그 차이를 비교해 볼까요??

최근 나온 모델들로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Pro는 제일 좋은 거라고 보시면 되겠죠? 디스플레이/카메라/용량 등 뭐하나 빠지는 게 없습니다.

Mini는 작죠? 훨씬 가볍습니다. Mobility가 중요하신 분에게 좋은 모델이네요. 키보드는 블루투스로만 연결 가능합니다.

Air는 기능은 별 차이가 없지만 가볍게 나온 모델이네요.

(디스플레이 성능은 더 좋아요@@ 그리고 가격이 더 비싸네요!! 자 그럼 iPad Air와 iPad를 비교해 봅시다.😊

iPad Air는 전면 라미네이팅 처리/반사 방지 코팅/와이드 컬러

디스플레이/ True Tone 디스플레이가 추가로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해상도 또한 Air가 좋군요. 용량이 더 크고 당연한 이야기지만 가격도 더 비싸군요.

 

라미네이팅 처리가 되지 않았다면 디스플레이 패널과 커버유리 사이에 공간이 생겨서 체감상 화질이 낮아집니다.

True Tone 기능주변광 상태에 따라 디스플레이의 색온도를 조정해주는 기능이라고 하네요.

이제 아이패드를 결정했다면 장비가 필요하죠!

크게 키보드펜슬이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Pro 키보드는 트랙패드(노트북 마우스)가 지원된다고 하네요 정말 노트북처럼 쓸 수 있겠네요!

펜슬은 사실 필수죠! 각 펜슬에 호환되는 패드의 종류가 다르니 확인하고 사셔야합니다!

2세대는 12.9iPad Pro (1세대/2세대)/11iPad Pro (3세대/4세대) 호환 가능합니다.

주로 Pro에서 쓰이네요. 2세대 펜슬은 자석으로 착 부착되어서 무선 페어링 및 충전이 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이것은 제가 패드를 사게 된다면 제일 먼저 사용할 앱입니다.

사실 유튜브에서 아이패드 앱을 활용하는 영상을 볼 때 제일 설레고 사고 싶어요~

구입을 하게 된다면 다시 새로운 마음으로 글을 올려볼게요~

 

이상 초보자들을 위한 아이패드 전격 비교 분석!이었습니다!!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